로고

이엔아이소프트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맴버쉽
  • 서비스 이용약관
  • 맴버쉽

    이엔아이소프트는 서비스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.

    서비스 이용약관

    이엔아이소프트는 서비스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.

    서비스 이용약관

    이용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하여 회원에서 탈퇴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겠습니다. 

   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면,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해당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, 해당 회원 계정에 부속된 게시물 일체를 포함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됨과 동시에 복구할 수 없게 됩니다. 다만, 이 경우에도 다른 회원이 별도로 담아갔거나 스크랩한 게시물과 공용 게시판에 등록한 댓글 등의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해지 신청 이전에 삭제하신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서비스 중단 또는 변경 시 꼭 알려드리겠습니다.

    연중 무휴, 1일 24시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, 컴퓨터, 서버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또는 고장, 통신두절 등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부득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.

    한편, 서비스 운영 또는 개선을 위해 상당한 필요성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, 변경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.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, 변경 또는 종료하게 된 경우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
    이 경우 예측 가능한 경우 상당기간 전에 이를 안내하며, 만약 예측 불가능한 경우라면 사후 지체 없이 상세히 설명하고 안내 드리겠습니다. 또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여러분 자신의 콘텐츠를 백업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QUICK MENU

    About us

    Skills

    Contact us

    상단으로